웨저와 네이버클로바가 24시 음성 콜센터를 오픈합니다.

"우리 치과는 365일 상담중"
MEDI Ai.R로 잠든 콜센터를 깨우세요.
Q.전화만 하면 통화중이고 야간에는 통화가 힘들어요.
365일. 24시간 민원 상담부터 예약 확인/변경 접수가 가능해요.
Q.직원이 한명 더 있으면 좋겠는데 인건비가 부담되요.
데스크는 내원 환자에 집중하고 반복되는 전화문의는 Ai에게 맡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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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소개

병원 AI 고객센터 서비스 '메디에어'
통화 대기없는 24시간 고객응대, 체계적인 예약 관리, 상담 데이터 분석을 인공지능이 해결해 드립니다!
  • 한국어 인식률이 높은 네이버 클로바 AI로 자연스러운 음성 대화
  • 내원율을 향상 시키는 고객 응대 시나리오
  • 환자를 놓치지 않는 예약 관리 시스템
  • 병원 경영에 필요한 상담데이터 및 통계

샘플 음성

병원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응대가 가능한 인공지능 고객센터

일반 민원 안내
병원 및 주차장 위치, 진료 시간 안내 등, 반복되는 문의들을 AI가 답변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에는 보다 자세한 정보를 고객에게 자동으로 문자 발송
(문자 발송 시 별도 건당 비용이 발생)
병원 예약 및 날짜 추천
CRM 연동을 통해 민원 업무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예약 업무를 자동화 할 수 있으며,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약이 없는 가까운 날짜를 AI가 추천
(위의 일부 기능은 CRM 연동이 필요)
예약 변경 및 상담원 연결
예약 변경/취소와 같은 문의 유형에 대해 AI가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것이 가능하며, 실시간 처리를 원치 않거나 비용 상담과 같은 민감한 상담은 상담원으로 연결 가능
(위의 일부 기능은 CRM 연동이 필요)

서비스 특징

병원 콜센터 업무의 85%를 처리하는 인공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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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비용, 고효율 서비스
최저임금 기준, 약 15%의 비용으로 단순 문의 응대에서 예약관련 업무까지 콜센터 업무의 85%를 인공지능으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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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및 업무부담 감소
콜센터 업무의 대부분을 AI가 처리하여 콜센터 업무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 채용에 따른 인건비 및 교육비를 감소

주요 기능

고객을 응대하는 똑똑한 기능은 기본!
잊기 쉬운 정보를 문자로 보내는 친절한 기능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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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한
AI 콜센터 기능
AI가 고객의 다양한 민원(병원위치, 진료시간, 주차장안내 등)과 예약업무(등록/변경/취소)를 대신 처리하여 상담원들이 중요한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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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실시간 예약관리 기능
병원의 전산시스템(CRM)과 연동하여 별도 작업없이 예약 문의 내역을 실시간으로 병원 전산시스템(CRM)에 업데이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예약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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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한
자동 문자발송 기능
고객 문의 중, 음성 답변만으로 알기 어려운 내용들(병원 약도, 진료시간 정보 등)을 문자(SMS)를 통해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여 고객의 이해를 돕는 기능

MEDI A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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